쇼의 도시 라스베가스

TOUROAD와 함께 즐거운 미국여행을...

 

 

연간 4,000만 명 이상이 라스베가스를 방문합니다. 하루 평균 11만 명 이상이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며 언제 부터인가 한국여행객들도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등 다른 도시는 방문하지 않아도 라스베가스의 스트립의 호텔이나 거리에서는 언제나 한국말이 들릴 정도로 미국여행의 필수코스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에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지만, 과연 라스베가스만의 특별한 문화와 자산을 제대로 즐기는가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과거의 라스베가스=도박, 매춘 이라는 등식이 1989년 미라지호텔의 등장으로 현재의 라스베가스는 가족형엔터테인먼트의 도시로 완전히 탈바꿈을 하였습니다. 라스베가스의 이런 변화의 중심에는 라스베가스에서만 벌어지는 각종의 공연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무료어트랙션 몇 가지와 호텔구경에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호텔의 각종 무료 어트랙션도 볼거리가 분명하고 그것만으로 특별한 경험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무료어트랙션이나 호텔관람은 라스베가스에서 벌어지는 세계 최고의 각종 공연에 비하면 라스베가스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라스베가스의 진정한 최고의 가치는 매일 밤 각호텔의 극장에서 벌어지는 각종 유료쇼입니다. 라스베가스를 방문했지만, 라스베가스를 상징할 수도 있는 각종의 공연을 관람하지 않고 돌아간다면 반쪽짜리의 라스베가스만 보는 것과 같습니다.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보는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인 벨라지오의 분수쇼. 미라지의 화산쇼, 다운타운 전구쇼등은 기껏 해여 3-5분을 즐기고 감동할 뿐 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매체를 통하여 간접 경험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의 호텔극장에서 매일 밤마다 벌어지는 각종유료쇼는 말 그대로 지상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로서 관객에게 즐거움만 줄수 있다면 무엇이라도 만들어 낸다는 기본적인 가치와 무한의 자본을 투자하여 제작된 최고의 공연으로 환상의 라스베가스의 만들어 냅니다.


라스베가스의 스트립및 다운타운의 대부분의 개별 호텔에서는 매일밤 몇개의 이상의 공연이 열립니다. 이들 공연은 Cirque du Soleil의 곡예쇼, 뮤지컬, Magic Show, 반라의 Topless 댄스위주인 성인쇼, 셀린디온, 브리트니 스피어스, 엘튼존등 유명뮤지션들의 단독공연, 코메디쇼전설적 스타들의 모창 위주의 Tribute Shows  수백 가지의 쇼가 매일 밤 공연이 되고 있습니다.
이 공연들은 세계최고의 수준의 기획력과 자본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라스베가스에서만 보고 느낄 수 있는 지구상의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들 라스베가스의 각종의 공연은 이제는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중 하나가 되어 있습니다.

 

각종의 공연은 인기도에 따라서 새로운 공연으로 대체되기도 하고 호텔을 옮겨서 공연이 되기도 합니다.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 라스베가스 공연

   

라스베가스의 유료 쇼들은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세계최고의 공연문화를 세계최고의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입니다. 많은 분들이 뉴욕을 방문할 때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관람하십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은 뉴욕만의 독특한 문화상품으로 뉴욕을 방문할 때 각장 특별한 여행 경험으로 기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제대로 된 좌석에서 한편 보려면 최소 $100-$200을 지불해야 하고 아주 좋은 좌석이라면 $400-500이 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극장의 시설이나 배우들이 더 뛰어난 라스베가스에서 뮤지컬을 본다면 $100~$160이면 가장 좋은 좌석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7-20만원에 예매되었던 Cirque du Soleil의 퀴담 같은 경우는 Cirque du Soleil의 순회공연의 대표작이기는 하지만 라스베가스에서 공연이 된다면 $100 수준이하에도 관객들의 외면을 받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Cirque du Soleil의 작품 중 퀴담은 단선적이고 평면적인 이고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어디서든지 공연이 가능하지만 라스베가스의 Cirque du Soleil의 공연은 1-2억불을 들여서 만든 극장에 최고의 연출과 출연진이 등장하여 상상을 초월하는 묘기와 예술성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이런 쇼들이 $100-$150불 수준에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퀴담이 $100을 넘는다면 라스베가스에서는 별 인기가 없을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LA등에서 공연될 때 $70 수준이 최고 가격이었습니다) 라스베가스의 볼만한 유료 쇼는 최소 70불에서 최대 220불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금액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러나 1-2억불을 들인 쇼의 가치와 공연의 감동을 생각할 때 라스베가스 쇼의 가격은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감동을 받는 세계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는 것입니다.

 

또한 라스베가스의 공연은 라스베가스가 아니면 볼 수 없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엄청난 자본과 기획이 투자 된 것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만들 수도 없고 관람할 수도 없는 라스베가스만의 특별한 문화상품입니다.

 

Touroad가 많은 분들에게 라스베가스 공연을 예매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들 공연을 관람하시는 분들은 찬사와 감동을 나누는 것이 아주  보편적이고 여러 곳에서 공연을 보신 분들도 라스베가스의 쇼만큼 감동을 받은 쇼는 없었다고 합니다.

Touroad와 맞춤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처음에 한 개의 쇼를 예약하고 공연관람 하지만 공연관람후에는 80% 이상이 다른 공연을 더 볼 수 있도록 해달고 하시기도 합니다라스베가스의 각종의 공연은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가장 특별한 보람중 하나가 될 수 있을 만큼 그 가치가 뛰어 납니다. 또한 라스베가스가 아니면 만들어 질수도 없고 세계 어디서도 공연될 수 없는 라스베가스만의 특별한 문화상품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투어로드 추천 라스베가스 공연 10선


100
여종에 가까운 라스베가스의 모든 쇼를 볼 수는 없습니다. 나름대로 여유를 가지고 라스베가스를 즐기는 분들도 비용에 아주 여유 있지 않는 한두 개 이상의 쇼를 보기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다양한 공연들 중에서 한국여행객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쇼들은 제한적입니다. 그 이유는 유창한 영어가 되지 않는다면 라스베가스 쇼의  한부분을 차지하는 코미디쇼나 토크쇼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여행일 경우에 성인 쇼를 선택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를 관람하고자 한때는 주어진 조건에 맞게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아래의 공연들은 라스베가스 공연중 가장 인기 있는 순서대로 한국 분들이 선택해서 볼 수 있는 쇼들입니다. 유명하고 인기 있는 쇼이지만 영어가 필수인 공연은 제외를 했고 가수들의 부정기 공연도 제외 했습니다.

 

 

Show

  공연 Hotel

등급

종류

1

O

Bellagio

5

서커스곡예

2

KA

MGM Grand

5

서커스곡예

3

Le Reve

Wynn

5

서커스곡예

4

Davis Cofferfield

Magic

5

마술쇼

5

Love

Mirage

5

서커스+Music

6

Michael Jackson ONE

Mandalay Bay

5

서커스+Music

7

Zumanity

New York new

18

Opera,musical

8

Zarkana

Venetian

5

서커스+뮤지컬

9

Absinthe

Caesars Palace

 

카바레 곡예

10

Blue Man

Luxor

5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