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어트랙션

TOUROAD와 함께 즐거운 미국여행을...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가장 큰 즐거운 이유중 하나는 스트립과 다운타운을 비롯한 대형 호텔들의 독특한 볼거리입니다
. Attraction으로 표현되는 이들 볼거리는 1889년 미리지 호텔의 건설을 기점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라스베가스를 남...소 누구나 와서 즐기는 가족형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로 만든 원동력 이기도 합니다.

 

이들 라스베가스의 어트랙션은 연간 수천만명이 관람을 하는 벨라지오의 분수쇼를 비롯하여 수십~수백명이 즐길수 있는 소규모 어트랙션까지 아주 다양한 형태로 라스베가스를 화려하게 빛내고 있습니다. 이런 어트랙션들이 모여서 라스베가스라는 도시형 테마파크가 구성이 되었고, 개별호텔의 특징을 나타내는 다양한 모습으로 여행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의 어트랙션은 유료와 무료의 형태로 제공이 됩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무료 어트랙라스베가스의 랜드마크가 된 개별호텔의 특징을 살린 외관이나 조형물을 비롯하여, 많은 비용을 들여서 건설한 대형의 야외공연, 아름다운 실내 정원등 다양하고 독특한 여러 가지 형태로 형태로 존재합니다.

무료 어트랙션이외에 수족관이나 동물원,놀이공원등이 호텔에 만들어져 있기도 하며, 영화나 TV를 테마로 한 특별한 볼거리가 있기도 합니다. 일부 호텔의 경우는 중소형의 미술관이나 박물관도 있으며 이들 시설을 입장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호텔의 어트랙션은 세계최고의 엔터테인멘트 도시로 라스베가스를 만든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며 연간
4000만명이상이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중요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 어트랙션이 점점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기존의 어트랙션중 가장 인기 높았던 TI의 Siren Of Ti가 2013년 폐쇄가 되었고, MGM의 Lion Habit과 Rio의 카니발도 폐쇄된 상태이며 매일밤 4-5차례 공연을 하던 미라지의 화산쇼도 2회로 줄어든 상태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오픈하는 대형의 호텔들은 어트랙션 자체를  만들지를 않는 분위기 입니다.
라스베가스를 상징하는 이런 특징들이 축소되는 것이 안타깝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도 라스베가스를 빛내는 원동력중 하나입니다.